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 포기하려던 순간 운명처럼 아내를 만나게 된 박준형

by 김준민 2020. 1. 29.

<불타는 청춘> 외전인 <불청외전 외불러> 방송에는 청춘들이 나왔습니다. 김찬우가 오랜만에 등장했고 박준형도 얼굴을 보였는데요. 김찬우와 박준형은 22년 만에 다시 만났다고 하는데 <순풍 산부인과>의 목욕탕 신을 통해 처음 알게 됐다고 합니다. 오늘은 불청외전에 출연한 박준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박준형과 김찬우의 만남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박준형은 1969년 7월생으로 1999년 가수 god라는 그룹으로 데뷔했습니다. god의 리더로 활동했고 30살이라는 늦은 나이에 데뷔해 활동했는데요. 데뷔 당시 나이를 5살 줄여 활동했고 자신보다 나이가 적은 동생들에게 반말을 듣다 보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god 멤버들과도 나이 차이가 꽤 나는데요. 그래서 쭌이 형님으로 불렸고 JYP 박진영보다 나이가 많아 박진영에게 반말을 했었다고 합니다. 멤버인 데니 안과는 외사촌 관계입니다. god는 아이돌 최초 국민그룹이라고 하는데요.

 

데뷔하기 전 가난하고 유달리 고생을 많이 했던 그룹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남자 5명 여자 1명의 혼성그룹으로 연습했지만 데뷔 전 김태우가 합류하고 남자 5명으로 데뷔했어요. god가 데뷔 이후 인지도가 쌓였을 때 <god의 육아일기>가 2000년부터 방송됐습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god의 인기는 점점 높아져 국민그룹으로 거듭났어요. 사실 god는 인기가 없었기 때문에 2집까지만 내보고 터지지 않으면 접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요. <god의 육아일기>를 찍으며 대박이 나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god의 2집 후속곡도 재민의 뜨거운 반응을 보인 노래 애수를 선택해 더블 타이틀곡이 됐었어요. 그 이후 내는 앨범마다 사랑을 받았습니다. HOT의 뒤를 이은 아이돌 가수입니다. 처음 육아일기는 HOT를 섭외하려고 했었지만 HOT는 신비주의 콘셉트였기 때문에 캔슬되고 god 기획사에서 자신들은 다 벗어도 된다고 말하며 받아왔다고 하죠. 처음에는 파일럿으로 시작했지만 반응이 뜨거워 정규 편성되어 방송됐습니다.

 

 

 

 

god는 많은 인기를 받아 각종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었습니다. 7집 활동 이후로는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개인 활동을 하다가 2014년 재결합해서 컴백했었습니다. 그 이후로 가끔 앨범을 내고 있는데 최근 앨범은 2019년 1월 <THEN & NOW>입니다.

 

박준형은 나이가 많기 때문에 결혼은 포기했었다고 하는데요. 그럴 때 운명처럼 아내를 만났다고 합니다. 데니의 친구 모임에 나갔다가 아내를 만났는데 처음에는 예쁘고 털털했는데 말을 하면서 자신과 통하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빠 동생처럼 만나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처음 데이트는 크리스마스에 차 안에서 했다고 하는데 사람들이 자신을 알아볼까 차 안에서 군밤과 쥐포를 사서 먹었다고 합니다. 나중에 프러포즈했을 때도 첫 만남과 똑같이 차 안에서 했다고 해요. 박준형의 아내 김유진은 1983년 4월생으로 박준형과는 14살이라는 나이차가 납니다.

 

박준형의 아내는 14세 연하의 승무원으로 박준형을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좋아해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연애한지 1년 6개월 만에 결혼에 성공해 2015년 6월 결혼했습니다. 2017년 5월 딸 박주니를 낳아 키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박준형은 유튜브 와썹맨에 출연하고 있는데 구독자수가 많은 채널입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