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연예인과 결혼한다는 뮤지컬 스타 최우리

by 김준민 2020. 1. 16.

SNS로 결혼 소식을 전한 뮤지컬 스타가 있습니다. 최우리라는 뮤지컬 배우인데요. 방송에도 나오고 있는 배우리 얼굴을 본적 있으실 거예요. 마리텔이나 영화, 드라마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는데 1월 15일 결혼 소식을 깜짝 공개했어요. 오늘은 뮤지컬 배우 최우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우리는 1983년 7월생으로 2003년 뮤지컬 공연 그리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뮤지컬에 출연하고 있는 실력파 뮤지컬 배우입니다. 출연한 뮤지컬 작품들의 숫자만 해도 몇십개는 됩니다.

 

 

 

 

<명성황후>, <헤드윅>, <맨 오브 라만차>, <캐치 미 이프 유 캔>, <브로드웨이 42번가>, <오!캐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드라큘라> 등의 이름 있는 작품들도 많이 한 배우 입니다.

 

앞으로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에 출연해 1월 23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 예정이고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도 공연 예정이라고 하네요. 

 

 

 

 

최우리는 마리텔에 2016년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가창력을 뽐내며 멋진 뮤지컬 실력을 보여줬었는데요. 드라마 <인현황후의 남자>,<시그널>, <라이프>, <하백의 신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등에 단역과 조연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최우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월 15일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기쁜 소식을 전한다고 말하며 언제나 자신을 아껴주고 사랑으로 보살펴주는 사람을 만나 그 사람에게 현명하고 따뜻한 아내가 될 거라고 말했습니다.

 

 

 

 

자신을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함께 잘 살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는데 최우리의 소속사에서는 최우리가 비연예인인 신랑과 백년가약을 맺기로 결정했고 결혼식에 관련된 일정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최우리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최우리가 뮤지컬계 스타이기 때문에 더 화제가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웨딩 화보 때문에 뜨고 있는것 같아요. 출연한 작품들도 많고 매해 꾸준하게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성실한 뮤지컬 배우입니다. 그리고 관람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죠.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전했지만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